예전 카테고리/배틀그라운드

[배그]9월패치,패치내역(토미건,사막맵등등)

마준123 2017. 9. 18. 16:36

안녕하세요 마준입니다.




원래 토미건은 보급상자에서 나왔으나 업데이트로 인해 필드드랍으로 바뀔 예정이라고합니다. 

테스트 서버에서는 이미 필드 드랍으로 변경되었다고하네요. 

나무위키에는 이렇게 서술돼있습니다.

"SMG 중 화력이 가장 우수하다. 기본으로 드럼 탄창을 끼고 있어서 장탄수도 100발이었으나 필드드랍으로 변경되면서 장탄수가 너프먹었다. 현재 테스트 서버 한정으로 기본탄창 30발이며 대용량 탄창 및 대용량 퀵드로우 탄창 장착시 50발이 되었다. 예전과 같이 M249 마냥 난사 및 차량폭파는 힘들게 되었다."


보통 게임 플레이시 주무기를 AR1개, 샷건orSMG 를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.

저도SMG를 즐겨쓰는데요,SMG유저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.

비록 장탄수가 너프먹었는데도 불구하고 micro uzi,vector,ump9와 비교했을때 가장 많은 장탄수로 생각해보면 순위가 애매하던 SMG에서 독보적인 1티어가 되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.